이 멋진 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차이점 만들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할 때는 적절한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올바른 정보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왜냐하면 세상에는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
운 좋게도, 이 기사는 좋은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다.
트위터는 당신의 사업에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당신이 트위터를 잘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수천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당신의 사업을 볼 수 있다.
해시태그, 키워드, 그리고 트위터의 작동 방식에 대해 중요한 모든 것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블로그 게시물 상단 근처에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추가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블로그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친구들에게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하며,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문자를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할 것인지 여부를 기존 고객 모두에게 알리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친구나 동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했다는 것을 알게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하도록 권장하라.
이것은 당신의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고, 당신에게 많은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과 같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보증으로 간주될 것이기 때문에 유료 광고보다 더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다.
웹 사이트 페이지의 Facebook에 like 박스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사용자들이 쉽게 페이스북의 블로그를 "좋다"고 할 수 있도록 해주고, 당신을 위한 마케팅을 돕는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이와 같은 링크를 볼 때, 그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동안 페이스북 프로필 액션을 만들 수 있다.
쉽게 만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반응하고 스스로 노출이 늘어난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Facebook 상점을 만들고 다른 사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면 온라인에 큰 도움이 된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사이트를 둘러보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찾을 수도 있고, 심지어 페이스북에 머무는 동안 구매를 할 수도 있다.
당신은 그들이 페이스북을 떠나지 않고 구매하도록 할 수 있는데, 그것은 대개 그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Twitter에 게시할 때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태그는 # 기호 뒤에 보이는 것이다.
이를 통해 그룹 구독자 피드에 업데이트가 나타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중이 포함된 그룹을 확인한 다음 태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유튜브나 다른 매체에 동영상을 올릴 때는 눈에 띄는 제목이 중요하다.
제목에는 특정 틈새에 대한 관련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유용한 것으로 빠르게 식별할 수 있으면 더 많은 보기를 얻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동영상이 나타난다.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남겨진 모든 코멘트에 응답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악플에 대해서도 행해져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과 브랜드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항상 가능한 한 빨리 고객에게 연락하여 고객이 무시당했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프로필을 사용하여 무료 사은품을 나눠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누구나 공짜를 좋아하는 것 같으니,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싶다면, 이것을 시도해 보라.
무료 샘플이나 다른 프리비어 사이트에 프리비어 링크를 게시하여 줄 수 있는 작은 홍보용 머그나 모자를 생각해 보십시오.
결론적으로 소셜 미디어와 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촉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십시오.
방대한 기회가 수반되는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는 놓칠 수 없는 영역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더 많은 리소스를 찾아 훌륭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